-
부산맛집 :: 봉추찜닭 - 봉추찜닭 [대연동/경성대 부경대 맛집]부산맛집/남구 2011. 7. 18. 17:18SMALL
상호 : 봉추찜닭
전화 : 051-628-9381
위치 : 부산 대연동 경성대 앞 아웃백 골목(아래 명함참조)
프랜차이즈 음식점에 대해서는 글을 잘 쓰지도 않을 뿐더러 잘 가지도 않는다. 하지만 가끔 가는 집이 있는데 바로 이곳 봉추찜닭이다. 사실 닭요리를 별로 즐겨먹지는 않는데(개인적인 사정으로) 이 집 찜닭은 내 취향에 아주 맞다. 이 날도 저녁을 뭐 먹을까 하다가 같이 먹을 사람들이 찜닭 얘기를 꺼내길래 이쪽으로 갔다.
간판. 분명 이곳이 아니었는데 이전했나보다.
메뉴판. 이런 단품메뉴 좋다. 가격은 제법 세다. 5명이므로 大(37,000원)로 주문해본다. 사람이 5명이니까..
오랜만에 등장한 쿠파. 너무 가깝게 찍혔다.
교와 그의 연인 닭순이.
고등학교 동창인 쿠파와 교는 언제나 티격태격. 서로 좋아죽는 사이면서 남들 앞에서는 애정 표현을 못하고 맨날 못잡아 먹어서 안달인척 한다.
이상꾸리한 표정의 교. V질 하지마라 죽는다..
가게 내부 모습. 이전하기 전보다 실내가 넓어지고 더 깔끔해졌다. 찜닭이라는 음식과는 조금은 안 어울리게 너무 깔끔한 인테리어.
봉추찜닭 大(37,000원). 양이 많아 보이지는 않는다.
감자 한 덩어리와 사리, 그리고 닭을 개인 접시에 덜어오고.
동치미도 제공한다. 매운맛을 중화시키기 위함 인듯.
김치를 주지 않아서 따로 얘기를 하니까 제공해준다. 아까 보니까 중국산이드만 그냥 좀 주지. 김치 꼭 필요하신분은 참고하시고 따로 주문을 하시길.
프랜차이즈 음식점이지만 맛은 정말 괜찮다고 생각하는 집. 무식하게 매운 맛보다는 청량고추를 이용한 매운맛을 좋아하는데 제법 맵삭하다. 맛있다고 막 먹다보면 혀와 입술이 얼얼해지는게 제법 중독성이 있다. 닭을 이용한 음식을 별로 즐기지는 않는데 가끔 이 집 찜닭은 생각이 난다.
http://sukzintro.com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