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정보 :: MECHTECH - 범블비(BUMBLEBEE)제품정보/장난감, 육아 2013. 5. 23. 19:00SMALL
"생일선물"
이 블로그의 애독자 라면 지난 'Wheels 4차 정모(http://sukzintro.net/450)'에 본인이 친구 '야로뽕'한테 생일 선물을 하나 받은 걸 기억할 것이다. 요즘 지인들 사이에서는 본인의 블로그가 거의 웹툰 처럼 되버렸기 때문에 다들 기억하리라 믿는다. 이 선물을 해준 녀석은 고등학교 3학년때부터 친구니까 알고 지낸지 10년이 넘었다. 해마다 서로에게 필요한 걸 선물 해주곤 했는데 이번에는 선물이 뭔지 말을 안해준다. 그냥 니가 전부터 갖고 싶어하던거다. 라고 숨긴다. 궁금증이 극에 달했을 즘 정모때 전달을 받게 되었고 그것은 정말로 갖고 싶었던 '범블비' 였다.
"왜 범블비 인가?"
범블비(Bumblebee)는 트랜스포머(Transformers)에 샘 윗위키(Sam Witwicky)의 가디언으로 출연했다. 보자마자 나의 드림카가 되버린 카마로.. 그의 영향으로 나는 아직도 'Moon Witwicky'라는 닉네임을 쓴다. 다른 캐릭터들 옵티머스 프라임, 아이언 하이드 등 도 멋지지만 내 눈에는 역시 범블비가 최고다.
박스 포장. 우측 하단에 오토봇 마크가 있고 영어로 여기저기 뭐라뭐라 되있다. 대상 연령이 5+라고 되어있는데 한국 나이로 하면 6살 이상 정도 되겠다. 우측 상단에 ADVANCED LEVEL 이라고 되어 있는데 아무래도 조작 혹은 변신법의 난이도 인 듯 하다.
포장 박스 안에서 나의 손길을 기다리고 있는 범블비. 기다려 이 형이 널 꺼내주마.
변신법 설명서. 이게 마냥 간단할 줄 알았는데 보통 일이 아니다.
드디어 맑은 공기를 마시는 나의 범블비.
손으로 잡아 당기면 빠질 줄 알았는데 하도 안빠져서 뒤집어 보니 아주 뒤에다가 줄로 묶고 테이프로 바르고 참 야무지게도 포장 해놨다. 진심 뜯다가 육성으로 욕할 뻔.
오...퀄리티 보소? 기대이상 으로 높은 퀄리티. 등쪽에 달린 무기의 무게 때문에 제대로 서있기가 힘들다. 무기에 AA 사이즈 배터리가 두개가 들어가버려서 굉장히 무겁다.
이것이 분리한 무기의 모습.
자 그러면 설명서를 보며 변신을 시켜보자. 나는 어서 카마로를 보고 싶으니까. 뚝딱뚝딱.
두둥. 변신 완료. 앞 모습. 30mm 렌즈로 찍었더니 뒷부분이 거의 날라가 버리면서 그럴싸한 사진이 나와버렸다. 나만 그렇게 생각하는가? 드디어 내가 카마로를 가지게 되다니.
뒷태. 리어 스포일러 및 듀얼팁 듀얼 머플러. 죽여 주는구만.
뭔 초점이 이래? 하시겠지만 나는 안테나를 찍은거다. 샤크 안테나도 있다.
음...근데... 저기 화살표 부분이 보이는가? 휠이 Fender 밖으로 빠져 나와있다. 불법 튜닝이다. 어린이용으로 만든 장난감이면서 불법 튜닝 제품을 팔다니.
차를 뒤집어 보자. 범블비가 귀여운 얼굴로 날 꺼내줘 하는거 같다.
마치 관에 갇힌 듯한 모습이다.
무기 장착 카마로.
다시 로봇 모드.
운전석 도어 바로 앞에 오토봇 마크가 있다.
정말 가지고 싶었던 카마로를 내 집에 놔둘 수 있게 되다니. 기대이상의 퀄리티로 나에게 만족감을 준 MECHTECH BUMBLEBEE. 안 되겠다. 이거 관련된 제품 다 모아야 직성이 풀릴거 같다. 오늘부터 용돈 모아야겠다.
"뒷 이야기"
처음 친구 '야로뽕' 놈이 이 제품을 사서 집에 가져가서는 변신을 한번 해보고 싶어서 미칠뻔 했지만 차마 선물이라 손은 못대고 전시만 해놨다고 한다. 이 제품을 보신 야로뽕의 어머니께서..
어머니 : 로뽕아, 니는 나이가 몇살인데 이런걸 사오노?
야로뽕 : 어머니, 이거 제거 아닙니다. Moon 선물 줄거에요.
어머니 : Moon이 선물 준다고? Moon이 애 선물이 아니라?
야로뽕 : 애거 말고 Moon 생일 선물로 사놓은거에요.
어머니 : 니는 30살 짜리 친구 선물 사면서 뭘 이런걸 사노?
야로뽕 : 완전 좋아할걸요?
네 그렇습니다. 어머니. 죄송합니다. 저 완전 좋아서 첫 날 이거 안고 잤어요..
다시 한번 고맙다 야로뽕. 넌 무슨 생일선물이 받고 싶니?
- 끝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