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정보 :: VacuVin Wine Set(와인 세트)제품정보/잡동사니 2014. 4. 1. 10:09SMALL
"와인에 무지한 애주가"
본인은 엄청난 애주가다. 소주를 제일 좋아 하기는 하지만 술은 가리지 않고 다 마신다. 그렇다고 술에 대해 잘 알지는 못한다. 이건 좀 문제가 있다고 생각 하는데.. 앞으로는 술에 대해서 공부를 좀 해봐야겠다..가 지금 중요한게 아니구나.
와인에 대해서 잘 아는건 아니지만, 호주에서 지낼 때 부터 즐겨 마셨다. 가끔 저녁 먹으면서 한 잔씩 하기도 하고 자기 전에 마시기도 하고. 가끔 마트에 가면 땡길 때 와인을 한 병씩 사다 놓곤 하는데 이게 한번 따고 나면 맛이 금방 변해 버리기 때문에 보관이 힘들다. 그래서 찾아본 게 바로 이 제품이다.
VacuVin(이하 베큐빈)은 네덜란드 브랜드이며 주로 와인 관련 제품 혹은 주방 용품 업체라고 한다. 다른 건 모르겠고 그냥 나한테 필요한 제품인데 디자인도 마음에 들어서 선택했다.
각각 따로도 파는 거 같은데 집에 와인 관련 용품이 변변찮아 이렇게 세트로 주문 했다.
제품 구성은 이렇다. 와인 따를 때 도와주는 제품, 오프너, 와인 마개, 와인 마개 후 진공으로 만들어 주는 펌프. 이렇게 4개의 제품이 들어있다.
집에 있던 그렇게 많이 좋은 건 아니지만 나름 프랑스산 와인으로 제품을 시험해 보자.
우선 와인을 따야겠지? 와인 오프너를 병 입구에 대고 윗 부분을 그냥 돌려주기만 하면 자동으로 코르크 마개가 올라온다. 따로 힘을 주거나 다른 동작을 하지 않아도 되서 정말 편하다.
그리고 병 입구에 이렇게 꽂으면 와인을 따를 때 흘리지 않고 따를 수 있다.
그리고 남은 와인을 보관할 때 사용하는 와인 마개
입구에 이렇게 끼워 넣은 후 아까의 그 펌프를 대고 피스톤 운동(?)을 하면 어느 순간 딸깍(Click) 소리가 나면 진공 상태가 되고 보관 준비가 완료 된다. 혼자서 사진을 찍을 수 없어 사용법을 제대로 남기지 못했다.
완전히 진공이 된 모습.
와인 세트지만 다른 건 모르겠고 보관하는 마개와 진공 펌프는 와인을 즐겨 마시는 분들께는 정말 필요하다. 이 제품이 없던 시절에는 한번 따면 변한다는 핑계로 소주 마시듯이 한 병을 다 마셔 버렸으나 이제는 그러지 않아도 된다 :)
와인을 즐기면서 보관에 고민을 하던 분들께 주저없이 이 제품(VacuVin Wine Set)를 추천한다.
- 끝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