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LEGO :: Ideas - 21302 빅뱅이론(The BigBang Theory)
    취미생활/LEGO 2015. 9. 14. 07:00
    SMALL


    분류 : Ideas

    품번 : 21302

    품명 : The BigBang Theory / 빅뱅이론

    브릭 : 484

    출시 : 2015 


    "빅뱅이론을 레고로 만나다"

    호주에서부터 즐겨보던 미국의 시트콤 '빅뱅이론', 천재들이 벌이는 바보같은 일들의 매력에 빠져 모든 시즌을 다 시청했다. Ideas를 통해 레고 제품으로 출시된다는 내용을 듣고 관심을 가지고 있었다. 출시가 됐지만 가격이 별로 마음에 안들어 고민하고 있었는데 훌륭하신 형님 한분이 미국에 다녀오신다는 얘기를 듣고 하나 부탁을 드렸다. 뉴요커 같은 그 분의 도움으로 이렇게 빅뱅이론을 만들어 볼 수 있었다. 어느 주말 오후 딸랑구와 함께 앉아서 만들고 빅뱅이론을 감상하는 그런 덕질이란..


    ▲ 21302 빅뱅이론


    빅뱅이론의 주무대인 레너드와 쉘든의 집 거실을 표현한 레고다. 주요 인물들의 피겨(피규어)가 아주 마음에 든다. 


    ▲ 빅뱅이론


    실제 드라마 장면이다. 부품수가 많지 않아 완전 똑같진 않지만 전체적인 특징은 잘 잡아냈다.


    ▲ 거실


    빅뱅이론을 보면 이렇게 다같이 모여서 중국음식을 테이크 아웃해 먹는 장면이 많이 나온다. 괜히 무슨 맛인지 궁금하게 만드는 그런 장면들.



    ▲ 컴퓨터 책상


    컴퓨터와 스탠드의 표현이 재밌어서 사진을 한번 찍어본다.


    ▲ 각종 장식들


    소파 뒤에는 책장과 각종 장식들이 있다. 액자며 망원경이며 아기자기하게 표현한게 역시 레고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 칠판


    드라마 내에서 알아볼 수 없는 엄청난 공식들을 쓰면서 대화하는 그 칠판. 


    ▲ 빅뱅이론


    이 제품은 LEGO Ideas(前, Cuusoo)라고 일반인이 창작한 제품을 투표를 통해 일정이상 표를 획득하면 레고사에서 검토를 해 실제 제품으로 출시를 해주는 과정을 거쳐 나온 제품이다. 제품이 출시 되기 전 투표를 할 때부터 눈독을 들이던 제품이라 막상 갖게 되니 더욱 감회가 새롭다. 작지만 재미난 제품을 만들수 있게 도와주신 훌륭하신 뉴요커 형님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을 전해 드리며.. 


    http://sukzintro.net


    - 끝 -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