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LEGO :: Storage Head L :: 레고 머리 정리함
    취미생활/LEGO 2014. 10. 29. 07:00
    SMALL


    "모든 것을 레고로"

    레고를 취미로 시작한지 벌써 1년이 다 되어간다. 많은 물량은 아니지만 종목을 정해서 몇 가지 제품을 만들어 보았고 레고의 매력에 푹 빠져버린 우리 가족이다. 딸랑구가 만드는 듀플로(Duplo) 제품은 가격대 성능비가 좋지 못해 많이 사주지 못하는게 항상 미안하다. 2개 제품을 사줬는데 브릭수가 많지는 않아도 워낙 자체의 부피가 크다보니 정리하는게 쉽지가 않더라. 정리함이 하나 필요하겠구나 싶었는데 평범한 레고 정리함은 갖고 싶지 않았다. 그러던 차에 관심을 끌만한 제품을 만나게 되었다. 바로 '레고 머리 정리함'이다.




    가족들과 마트에 간 김에 사왔다. 마트에 가면 특별한 일이 없을 때는 항상 레고 코너를 들린다. 항상 없었는데 시기가 잘 맞았는지 이 녀석을 구할 수 있었다. 남자 버전과 여자 버전 두가지가 있는데 딸랑구가 여자 버전으로 사달라고 한다. 머리 모양 말고도 레고 브릭 모양의 정리함도 있다. 



    포장을 뜯으니 내 머리보다도 훨씬 큰 레고 머리가 나왔다. 머리 카락이 없어서 그런지.. 여자 같지는 않다. 



    위를 보니 레고 정품의 상징인 'LEGO' 마크가 찍혀있다. 그럼 뚜껑을 열어보도록 하자. 




    뚜껑은 돌려서 여는 방식이 아니라 그냥 들어올리면 바로 열린다. 뇌를 들어올리는 기분이 드는 건 왜일까..?



    열어서 이렇게 레고를 정리해 넣으면 된다. 


    "마무리"

    참 레고(LEGO)라는 회사는 대단하다는 생각이 든다. 정리함 마저도 이렇게 아이디어 톡톡 튀는 상품으로 내놓다니.. 이 제품은 다양한 장점이 있다. 물론 다른 장난감을 정리해도 되지만 여기에 넣어 놓는다면 이건 레고라는 표시를 해놓을 수도 있다. 그리고 레고 좋아하는 사람들 한테는 인테리어 용품으로도 아주 좋다. 깔끔한 외관과 노란색은 이목을 끌기에 충분하다. 단점은 역시나 모든 레고가 가지고 있는 바로 '가격'이다. 이 녀석도 종류별로 다 모아버리고 싶은 마음은 나만 가지고 있는 것일까?


    http://sukzintro.net


    - 끝 -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