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미맛집 :: 화담 - 샤브샤브 [인동/진평동 맛집]
    구미맛집/진평동 2015. 10. 26. 07:00
    SMALL


    상호 : 화담

    전화 : 054-473-0996

    주소 : 경북 구미시 인동 32길 21-4


    "조용하고 깔끔한 진평동의 일본식 선술집"

    최근에 회사 내의 기타 동호회에 들어 기타를 배우고 있다. 동호회의 묘미는 물론 그 목적을 달성하는 것도 있지만 삼삼오오 모여서 마치고 술 한잔 하는 것도 있다. 그래서 요즘은 웬만하면 동호회 모임 날은 약속을 비워두는 편이다. 이 날도 역시나 동호회가 끝나고 뒷풀이를 가지게 되었다. 회사 앞에서 간단하게 1차를 하고 2차는 일행들이 진평동에 괜찮은 선술집이 있다고 해서 다 같이 이동을 했다.


    ▲ 화담


    가게는 진평동 유명한 야구장 근처에 있다. 외관은 전형적인 일본식 선술집의 느낌을 가지고 있다.


    주전부리


    자리에 앉으니 간단하게 먹기 좋은 몇가지 찬들이 나온다. 이미 1차를 하고 온터라 다들 배는 부르고 무얼 먹을까 고민하다가 이 집의 가장 메인으로 보이는 샤브샤브 메뉴를 하나 주문했다. 사실 딱히 잘 몰라 그냥 제일 비싼걸 시켰다. 메뉴판의 설명을 보니 맛있어 보이기도 했고..


    ▲ 양념장


    개인마다 간장 양념을 작은 종지에 담아 하나씩 준다. 안에는 생 고추냉이가 풀어져있다.


    ▲ 육수


    이후에 육수가 서브된다. 육수는 누가봐도 간장 베이스고 가다랑어 향이 강하게 온다. 문제는 간장 베이스라 그런지 처음부터 간이 너무 강하다. 아무리 샤브 재료가 들어간다 해도 계속 졸아들면 더 짜질텐데..


    ▲ 야채


    샤브용 야채가 나왔다. 야채의 종류가 제법 다양하다. 일행들이 다 때려 넣으려고 하는걸 말린다고 힘들었다.


    ▲ 소고기


    그리고는 얇게 펼쳐진 소고기가 나온다. 본격적인 음주가 시작된다. 고기가 살짝 질기지만 그래도 짭쪼름한 육수와 어울림이 썩 나쁘진 않다.


    ▲ 해물, 소시지


    뭔가 부족하다 싶었는데 뒤에 이렇게 해물이 따라 나온다. 해물의 상태는 그렇게 썩 좋진않다. 소시지도 마찬가지. 육수가 생각보다 강해서 그런지 그런 부분들이 조금은 덮어지는 듯한 느낌. 


    른 메뉴를 먹어봤던 일행들의 얘기로는 전체적으로 음식이 다 괜찮다고 한다. 한번 방문에 한가지 음식만 가지고 판단하기에는 이르니 다음에 가서 다른 메뉴를 먹어봐야겠다. 가게의 조용한 분위기가 마음에 들어 주변에서 술 마실 때 한번 정도는 더 찾아가볼 듯 하다.


    http://sukzintro.net


    - 끝 -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