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원피스 DX 브라더 후드 피규어 :: ONE PIECE DX FIGURE - BROTHERHOOD
    제품정보/장난감, 육아 2015. 5. 18. 07:00
    SMALL


    "원피스 명장면을 피규어로 만나다"

    개인적으로 수집하는 걸 좋아하는 성격이다. 그 중에서도 특히 레고, 만화책 수집을 하고 있다. 만화책을 좋아하다 보니 피규어(피겨, Figure 가 정확한 발음이지만 고유명사처럼 돼버렸다)에도 관심이 많다. 특히나 좋아하는 원피스 시리즈는 항상 내 수집욕을 자극한다. 하지만 어마어마한 제품 양과 질이 좋은 제품은 어마어마한 가격으로 인해 차마 손을 못대고 있다. 그러던 차에 '야로뽕' 녀석이 생일선물로 정말 멋진 제품을 하나 선물해줬다.


    ▲ 원피스 DX 브라더후드


    바로 원피스 DX 브라더후드 피규어 제품. 박스 표지를 보면 알 수 있겠지만 이 제품은 두개가 한 세트다. 하나만 잘 팔지도 않을 뿐더러 하나만 사서는 가치가 떨어지는 제품이다. 원피스의 팬이라면 이 장면을 대번에 기억할 것 이다.


    ▲ 원피스 58권 에이스 구출 직후


    바로 이 장면이다. 붙잡혀 있는 형(에이스)을 구하기 위한 무모한 루피. 우여곡절 끝에 형을 겨우 구해낸 바로 그 직후의 모습이다. 해군 본부와 흰수염 해적단, 그리고 루피를 돕는 조력자들이 싸우며 수많은 명장면과 감동을 만들어냈던 그 부분이다.


    ▲ 포트거스.D.에이스


    기대 이상으로 퀄리티가 높아서 조금 놀랬다. 자연계 열매인 '이글이글 열매' 능력자 에이스의 특징을 잘 표현했다. 멋지다라는 말 밖에는 따로 표현할 방법이 없다.


    ▲ 몽키.D.루피


    원피스의 주인공인 루피. 참 멋진 녀석이다. 


    ▲ 루피 뒷모습


    빨간머리 샹크스가 물려준 루피의 트레이드 마크인 밀집모자의 디테일이 장난이 아니다. 근데 밀집으로 만들었는데 왜 저 모자는 타지 않는 것인가?


    ▲ 에이스 뒷모습


    등의 흰수염 문신이 아주 인상적이다. 왼팔의 에이스 문신도 잘 살렸다. 



    루피 보다는 에이스 쪽이 더 멋있게 나온 제품같다.



    이 꽉 깨문 루피의 모습.



    역시나 전시는 책장위 원피스 전권 앞에다가 해둬야지.


    "마무리"

    웹 상을 좀 뒤져보니 이 제품에 대한 평가가 좋다는 걸 알 수 있었다. 대체적으로 가성비가 아주 좋다는 얘기들을 많이 하던데 이 제품 가격이 싸지는 않던데.. 어쨋든 야로뽕 녀석의 센스로 인해 심심할 수 있는 나의 책장에 활력이 생겼다. 이 녀석들을 전시하기 위해 책장 아래쪽에 꽂혀 있던 원피스 전권을 제일 위로 이동하는 일까지 생겼다. 원피스 피규어는 원피스 앞에 전시해야 하니까. 다시 한번 이 자리를 빌어 멋진 제품 선물해준 야로뽕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며..


    http://sukzintro.net


    - 끝 -

    LIST
Designed by Tistory.